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Q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
작성자 Perfumedesign(ip:)

작성일 2016-03-17 17:38:53

조회 23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로그인 후 마이쇼핑-주문내역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.


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'주문번호'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


주문상세정보 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


배송기간이 지났는데도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퍼퓸디자인 고객센터 1577-2390 으로 연락주시거나


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